본문 바로가기

COM/TIP

inipay 이니페이 플러그인 설치가 잘안될경우.

해외에서는 인터넷의 속도 혹은 이런 저런 상황으로 인해서, a 사 g 사 등등 메이져급의 종합쇼핑몰 사이트를 사용할때 필요한 플러그인 설치 때문에 애를 먹는 경우가 많다.

특히 보통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우리나라 쇼핑몰의 경우 카드결제 혹은 통장거래의 경우 이니시스의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 때문에 애를 먹는 경우

1.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www.inicis.com/ 혹은 검색창에 이니시스라고 치면 대게 상단에 나옴) 로 들어가서서
2. 상위 메뉴를 보면 <서비스신청> <고객센터> <INIpay란> <기술지원> <회사소개> (2011.01.08 일 현재의 메뉴상태)
위의 5개의 항목중 <기술지원><INIpay 결제데모> 를 클릭




3.
1~8번메뉴중 8번 <이니페이 간편결제> 이곳에서 <plug-in 결제 데모> 를 실행해서 해결하자.




8번 메뉴 외에도 현재 필요한 플러그인에 맞게 결제데모를 실행해보면된다.
그외에 자주 사용하는 플러그인인 kcp 전자 결제나 다른 전자결제를 돕는 사이트 들도도 위와 같은 식으로 데모를 따라가다보면 설치되는 경우가 많다. 은행사이트의 경우도 은행사이트 자체에서 해결이 안되는경우, 그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싸이트로 가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받거나, 위와 같은 데모를 따라가는게 가장 빠른 길인듯 하다.

추가로
KCP 전자결제 싸이트 : http://www.kcp.co.kr/technique.onlinedemo.do
xecure web : http://www.softforum.com/
bank pay : http://www.kftc.or.kr/

여담으로..
무슨 결제 시스템을.. 전부다 이렇게 따와서 만드는지 도통 이해가 안된다.. active x.. 
그냥 소스 코드만 붙여다가 편리하게 사용하는건데, 답답하기 그지 없다..




반응형